더 간편하고, 더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기술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개인이나 부서에서 필요로 하는 디자인 템플릿을 선택해서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알아서 디자인이 완성됩니다. 디자인 템플릿은 기업이나 단체가 사용하는 인쇄물의 고유양식을 말합니다.
하단 입력박스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뒤 적용하기를 누릅니다. 적용하기를 누르면 1초 후에 사전에 정의된 양식대로 실시간 교정이 생성됩니다.
내가 입력한 정보와 사전에 정의된 양식에 따라 최종 교정파일이 생성됩니다. 한번더 주의깊게 교정을 확인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수량, 재질, 배송지 정보 등을 입력하고 주문을 완료합니다.
사전에 등록된 한글 부서를 선택하면 영문부서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같은 내용으로 직급, 주소 등의 자동입력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리스트박스에서 "전무"를 선택하면 영문 직급에 "Executive Director"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인터넷 연결과 브라우저가 장착된 PC, 타블렛, 모바일폰 등의 장비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사이트와 같이 쓸때없는 Active X, Flash 등 설치 없이 네이버에 접속하듯 특정 URL에만 접속하시면 주문이 시작됩니다. 좀더 편리하게 이용하시려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합니다.
모든 주문은 중간관리자(인사/총무팀)에게 E-mail로 보고가 됩니다. 중간관리자의 전자승인이 완료되면 인쇄물 제작이 진행됩니다.
기업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앱들과 데이터베이스를 연동하기 위해 기업서비스 맞춤 API를 제공합니다. 맞춤 API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아래 데모체험 버튼을 클릭하하세요.
2. 새창이 뜨면 아래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3. 아아디 / 비밀번호 : demo / demo
1. 제품의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2. 디자인에 들어갈 내용을 직접 입력합니다.
3. 교정을 확인하고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인터넷 연결과 브라우저가 장착된 모든 장비에서 솔루션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